전공의들의 웃음과 눈물, 그 하루의 기록…‘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’이 온다
본문 바로가기
ISSUE

전공의들의 웃음과 눈물, 그 하루의 기록…‘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’이 온다

by thebluesun 2025. 3. 28.
반응형

“오늘도 예측할 수 없는 우리들의 하루.”

 


tvN이 오는 4월 12일, 또 하나의 청춘 메디컬 드라마 ‘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’을 선보입니다. ‘슬기로운 의사생활’의 감동을 잇는 이 작품은 종로 율제병원 산부인과에서 고군분투하는 1년 차 전공의들의 이야기로, 웃음과 눈물이 공존하는 현실적인 의국 생활을 담아냅니다.


고윤정, 신시아, 한예지, 강유석 등 신선한 캐스팅이 기대를 더하며, 각 인물의 매력이 자연스럽게 스며든 포스터와 티저 영상은 벌써부터 감성을 자극합니다. 매일이 낯설고 서툴지만, 그 속에서 성장하고 단단해지는 청춘들. 병원이라는 공간이 주는 무게감 속에서도 사람을 살리고, 서로를 지켜보며 버텨내는 이야기가 담겨 있어요.

슬의생’을 잇는다는 부담 속에서도, ‘전공의’라는 또 다른 시선을 통해 전혀 다른 결을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. 잔잔한 일상 속에서도 촘촘히 쌓이는 감정선, 그리고 매 회를 기다리게 만드는 따뜻한 분위기. 힐링과 공감을 동시에 주는 이 드라마는,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‘인생 드라마’가 될지도 모르겠네요.


첫 방송은 4월 12일(토) 밤 9시 10분, tvN에서 시작됩니다. 병원 드라마가 주는 긴장감보단, 사람 냄새나는 이야기를 기다렸다면 이 작품을 놓치지 마세요.
“언젠가는… 우리도, 슬기로워지겠지.”

728x90
반응형

TOP

Designed by 티스토리